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거행

기사승인 2020.01.02  13:13:52

공유
default_news_ad2

- 의정부시전우회(신임회장 최승철·해병 698기)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수일 연합회장
최승철 신임회장

해병대전우회 경기도연합회 의정부시지회는 지난 12월 15일 경기 의정부시 소재 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거행했다.
이날 최승철(해병 698) 신임회장이 취임하고, 이문수(해병 338) 전임회장이 이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문종(우리공화당·경기 의정부시을) 국회의원,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대리참석한 홍귀선 부시장, 안지찬 시의회의장 및 시·도의원, 보훈단체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해병대전우회 김수일 경기연합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및 지회장, 전우회원, 일반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기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임명장 수여, 전우회기 전달, 공로패 및 표창 수여, 이임사·취임사, 격려사·축사, ‘나가자 해병대’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최승철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제20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흥이 넘치는 의정부시전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시민들을 위한 최고의 지역 봉사단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경기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모든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국가에 재난이 발생하면 우리 전우회원들이 선봉으로 봉사할 것”이라며 “후배들은 선배들을 존경하고, 선배들은 후배들을 존중하는 문화 속에서 전우회가 목표하는 한 곳을 향해 우리 모두 다 같이 전진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문수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전우회장을 역임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의정부시전우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발전과 시민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김수일 연합회장은 격려사에서 “이 전임회장이 임기 동안 수행했던 많은 업적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의정부시전우회는 많은 젊은 회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만큼 취임하는 최 신임회장이 지금보다 더 발전된 전우회로 이끌어줄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홍귀선 부시장이 대독한 축사에서 “의정부시전우회는 1987년부터 지역 발전과 시민들을 위한 환경정화, 교통봉사, 야간순찰 등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의정부시는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시전우회는 현재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기동순찰, 청소년 성폭력순찰, 인명구조, 교통봉사, 보건복지 및 방역봉사, 산악구조 등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 2년간 전우회를 이끌어갈 최승철 신임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한마음으로 국가와 지역 발전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박흥배 보도국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홍문종 국회의원
이문수 이임회장

 

 

 

 

 

 

 

최승철 신임회장이 전우회기를 힘차게 휘두르고 있다.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참석자들이 경례를 하고 있다.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의정부시전우회 제19·20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